공지사항

제목존쿡 델리미트, KPGA 이태희, KLPGA 김지현∙장은수∙박진이 등 프로골퍼 4인 후원 협약2021-07-13 19:15

존쿡 델리미트, KPGA 이태희, KLPGA 김지현∙장은수∙박진이 등 프로골퍼 4인 후원 협약


?mb_ext=file&path=2021%2F07%2F13%2FF1090_%EC%88%98%EC%A0%95%EB%B3%B8.jpg

<사진제공 = 존쿡 델리미트, 이태희 프로골프 선수(), 존쿡 델리미트 조성수 대표()>


마이스터가 엄선한 재료로 만든 신선한 델리미트를 선보이는 존쿡 델리미트가KPGA 이태희(OK저축은행), KLPGA 김지현(한화큐셀), 장은수(애니체), 박진이(미디어) 등 총 4명의 프로골퍼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지난 13일 존쿡 델리미트 도곡동 본사에서 진행된 후원 협약식에는 존쿡 델리미트 조성수 대표이사를 비롯해 KPGA에서 활약 중인 이태희 선수가 대표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번 후원 협약을 통해 이태희, 김지현, 장은수, 박진이 등 프로골퍼 4인은 존쿡 델리미트로부터 선수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받게 되며 이태희 선수는 존쿡 델리미트 로고가 새겨진 의류를 착용하고 2021 시즌을 소화하는 등 존쿡 델리미트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기여할 예정이다.


2004년 프로에 입문, KPGA 통산 4승을 기록 중인 이태희 선수는 지난 4월 개막한 2021시즌 KPGA 코리안투어에 출전하여 우수한 기량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골퍼 김지현은 KLPGA 통산 5승을 기록하고 있으며 프로골퍼 장은수는 2017년 KLPGA 신인왕을 수상한 미래가 기대되는 선수다. 또한 박진이 프로는 현재 다양한 방송 활동을 통하여 탄탄한 팬덤을 확보하고 있다. 


협약식에 참가한 이태희 선수는 “좋은 기회를 통해 존쿡 델리미트와 연을 맺게 되어 기쁘며 존쿡 델리미트의 후원에 감사 드린다”라며 “올 시즌, 존쿡 델리미트의 지원을 바탕으로 더 좋은 경기를 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존쿡 델리미트 조성수 대표이사는 “운동 선수들에게 프로틴은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다. 자사의 건강하고 좋은 제품들을 통해 선수들에게 양질의 미트 프로틴을 제공할 수 있어 뜻 깊다”라며 “이번 후원을 바탕으로 이태희 선수를 비롯해 4명의 선수들이 이번 시즌 좋은 기량을 발휘하길 바란다”고 후원 협약 소감을 밝혔다.


한편, 존쿡 델리미트는 1987년부터 정통 육제품을 국내에서 직접 생산해 푸드 서비스 시장에 공급해 온 에쓰푸드의 국내 최초 정통 델리미트 브랜드다. 존쿡 델리미트는 목장 환경 개선사업을 통해서 좋은 원료로 만든 제품을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팜프레시 웨이브(Farm Fresh Wave) 캠페인을 통해 지속 가능한 건강한 먹거리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