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제목'더 샤퀴테리아' (The Charcuteria) 한남점 오픈2020-08-21 14:20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다양한 정통 샤퀴테리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 오픈했다. 

10월 25일 오픈한 더 샤퀴테리아(The Charcuteria)는 매장 이름에 걸맞게 스페인 정통 '하몽(Jamon)'부터 이탈리아의 '프로슈토(Prosciutto)'와 '살라미(Salami)', '판체타(Pancetta)' 등 세계 각국의 다양한 샤퀴테리를 선보인다.


특히 살라미, 카바노치, 비프스낵, 호밀바게트, 올리브, 무화과잼 등과 마이스터가 직접 선정한 그날의 샤퀴테리가 함께 제공되는 샤퀴테리 보드를 통해 다양한 건조육들을 비교하며 맛보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 외에도 살라미와 크림치즈, 곶감, 견과류를 넣어 만든 살라미 치즈롤과 오리, 치킨브레스트, 돼지간, 견과류에 각종 향신료를 넣어 패스츄리로 감싼 파테,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 샌드위치와 피스타치오, 스낵을 넣어 만든 살라미 초콜릿, 하몽 이베리코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델리 샐러드와 샌드위치, 가니쉬 등을 원하는 재료로 선택해 커스텀 메뉴로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건조육과 콜드컷, 베이컨, 치즈 등을 원하는 만큼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며, 생일, 파티, 행사 등 특별한 날을 위한 맞춤형 케이터링과 딜리버리, 하몽 커팅 서비스도 제공한다. 와인의 경우 샤퀴테리와 잘 어울리는 유럽 로컬 와인 30종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더 샤퀴테리아는 11월 3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델리 섹션 구매 시 살라미 30g 증정, 샤퀴테리 보드 주문 시 웰컴 글라스 와인 및 스프 증정,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는 에코백을 증정하며, 코르키지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또한 응모권을 작성한 구매 고객 중 1명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하몽 이베리코 베요타 1채를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12월에는 지하 1층에 이탈리아 장인이 직접 살라미를 제조하는 살라미 뮤지엄을 오픈할 계획이다. 살라미 뮤지엄이 오픈되면 고객들은 시간과 바람, 정성이 더해져 숙성되어가는 살라미의 모습을 직접 보고, 맛볼 수 있어 정통 샤퀴테리를 더욱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문의: 더 샤퀴테리아 (The Charcuteria)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남동 28-11 한성빌딩 1층 (T. 02-798-9402)\



 

2018-10-25 

#The Charcuteria# 더 샤퀴테리아# 샤퀴테리# 존쿡# 존쿡 델리미트